하도(XADO), 엔진 코팅부터 마모복원까지 한번에

하도뉴스 : 최종록 | 기사입력 : 2016년 010월 19일 16시 19분 | 발췌: 포커스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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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포커스뉴스) 날씨가 선선한 가을에 맞춰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실제 캠핑 인구는 2011년 60만명에서 2014년 300만명으로 5배가 늘었다. 캠핑 인구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자동차 역시 캠핑에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이에 평상시 대비 장거리 운행, 무거운 짐, 많은 탑승인원으로 인해 자동차 엔진에 부담이 가는 것은 물론이고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출발 전 엔진을 점검하고 관리를 해줘야 한다.

무엇보다 장거리 운전은 운전자도 힘들지만 엔진에게도 힘든 시간이 된다. 평소 엔진관리를 소홀히 하고 관리를 제때 하지 못해 차량이 노후 되고 엔진의 실린더 내벽과 피스톤 링이 마모가 되어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키게 되는데 이때 마모된 엔진의 경우에는 공해가스를 배출시키고 엔진의 출력을 저하시키는 것은 물론 소음과 진동까지 증가하여 승차감 저하까지 불러올 수 있어 운전자를 하여금 불안하게 하는 원인이 된다.

최근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엔진의 성능을 높여주는 각종 코팅제나 첨가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연료 첨가제의 경우 엔진 속의 때를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연료소비량을 낮춰주기도 한다. 하지만 첨가제를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에는 오히려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견도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혼란을 겪기도 한다. 기존 엔진코팅제의 경우, 엔진을 단순 코팅하여 일시적으로 마모를 방지하는 역할만 하지만 이미 진행된 엔진 내부의 마모를 복원하는 능력이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엔진코팅부터 엔진 마모복원까지 근본적 치료기능을 갖춘 국내외 유명브랜드인 XADO(하도)가 매니아층으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XADO(하도)는 누구나 손쉽게 엔진 주입구를 통해 기존 오일에 넣어 엔진 내부의 손상된 마모부위를 복구시켜 준다. 복구된 실린더 내벽의 메탈-세라믹 코팅층은 다이아몬드 이상의 강도를 가지고 마찰계수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기 때문에 마찰에 의한 엔진 내부 마모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준다.

    XADO(하도)는 구소련 시대에 발견되었지만 군사기술로 보호되어 일반인들에게는 그 기술이 공개되지는 않았다. 하지만, 10여 년 전 구 소련연방의 붕괴와 더불어 연구에 관여했던 연구진들에 의해 그 기술이 일반에 이전되었다. 그 이후 금속복원 기술을 인정 받아 항공과 조선, 기계산업 전반은 물론이고 유수의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로부터 품질인증서를 받았다. 독일의 권위 있는 인증기간인 TUV에서도 오래 전에 제품인증을 받았는데 이는 충분한 신뢰의 증거로서 남아 있다. XADO(하도)를 국내에 공식 수입 판매하는 XADO KOREA(하도 코리아) 관계자는 "날씨와 상관없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지금, 무엇보다 장거리 운전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엔진은 평소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데 제대로 검증된 엔진첨가제가 아니라면 아무런 효과를 볼 수 없다. XADO(하도)는 엔진을 코팅하는 것과 동시에 마모복원까지 진행하여 엔진의 성능을 근본적으로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최근 병행 수입 등을 통해 품질을 보증할 수 없는 제품들이 유통되어 차량을 손상시키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XADO(하도) 공식수입업체인 XADO KOREA(하도 코리아)에서는 전 제품에 정품인증마크를 부착하여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정품인증이 되어 있는 XADO(하도)제품은 XADOMARKET(하도마켓)을 통하여 쉽게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2016년인 올해 XADO(하도)는 많은 메니아들에게 우수성을 인정받아서 사랑 받고 있는 맥시멈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TWIN TURBO(트윈터보)를 선보이며 꾸준한 기술개발과 노력에 아낌없는 투자를 쏟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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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ADO Korea, 자동차 엔진치료 복원제 '트윈 터보' 선보여

하도뉴스 : 최종록 | 기사입력 : 2016년 010월 19일 17시 53분 | 발췌: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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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철의 불청객으로만 알고 있던 미세먼지가 올해 1년 내내 우리 주변을 괴롭히는 '상시 불청객'이 됐다. 사실 2000년대 후반까지는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이 부족했던 게 사실이다. 그러나 2013년부터 중국에서 날아온 미세먼지가 점점 강력해졌고 대기오염 수준이 '매우 나쁨' 단계로 악화되는 경우가 잦아지기 시작했다. 미세먼지의 악영향은 갈수록 심해졌고 올해에만 총 60차례 넘게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대기 환경이 나빠졌다. 이후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으로 인한 해외의 사망 사례 등이 속속 알려지면서 국민의 불안감은 더욱 커졌다. 이에 서울시는 '대기질 개선 종합 대책'을 발표하고 대기환경 개선을 위해 서울 진입 공해차량에 과태료 20만 원을 부과하기로 했다.

이처럼 대기오염의 주범으로 떠오르는 자동차 배기가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과속이나 급출발 및 급정거하는 운전 습관을 바꾸고, 트렁크 안에 무거운 짐은 내리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자동차 엔진을 수시로 관리하고 점검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자동차를 오래 타게 되면 엔진에 손상이 발생하고, 엔진 내부의 마모로 인해 엔진오일이 타서 없어지거나, 연료의 불완전 연소가 이뤄진다. 이는 유해배기가스 배출은 물론 엔진성능 저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한편, 금속치료복원 기술 전문기업 XADO(하도)는 심각한 환경문제로 떠오르는 초미세먼지와 관련해 자동차 유해 배기가스를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엔진치료 복원제'를 평소에 꾸준히 사용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엔진치료 복원제'는 마찰로 인해 손상된 엔진의 내부 금속표면을 재생·복원해 엔진의 성능을 회복시켜 줌과 동시에 완전 연소를 도와줌으로써 차량의 연료손실 및 유해 배기가스의 배출을 막아준다. 유럽 기술표준협회인 TUV로부터 CO 15.9% 감소, HC 7.6% 감소, CO2 5.2% 감소 등 유해 배기가스를 확실히 줄여주는 효과를 공식으로 인정받은 친환경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금속복원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 손실된 엔진의 실린더 내벽 및 피스톤 링의 손상된 부위를메탈-세라믹층으로 복구시켜주는데, 복구된 실린더 내벽의 메탈-세라믹층은 다이아몬드 이상의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마찰계수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기 때문에 마찰에 의한 엔진 마모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평가다. 엔진수리 전문가는 "엔진치료 복원제 사용은 디젤 자동차 엔진의 초미세먼지를 예방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면서 "엔진을 코팅하는 것과 동시에 복원까지 진행해 성능을 높여주기 때문에 대기오염도 줄이고 자동차의 수명까지 늘릴 수 있다"고 말했다.

    XADO 관계자는 "최근 병행 수입 등을 통해 품질을 보증할 수 없는 제품들이 유통돼 차량을 손상시키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에 XADO KOREA에서는 전 제품에 정품인증마크를 부착해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정품인증이 되어 있는 제품은 '하도마켓'을 통해 쉽게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한 '트윈 터보'를 선보이는 등 기술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쏟고 있다"면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그 기술을 인정 받고 있는 하도코리아는 인도네시아 수출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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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ADO, 진컴퍼니 레이싱팀 후원 스포츠 마케팅 진행

하도뉴스 : 윤가람 | 기사입력 : 2016년 09월 20일 10시 20분 | 발췌: 아크로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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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 열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 기업과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혀주는 스포츠 마케팅은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젊고 열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어 큰 의미를 갖는다. 관련 업계에서는 축구단과 야구단 창단은 물론 각종 모터 스포츠 후원에 앞장서며 '상생 스포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유럽의 대표적 레이싱 대회인 이탈리아 슈퍼스타스, F3 유로시리즈 등에 자사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금호는 올 해 연예인 김진표 씨를 영입해 '엑스타' 레이싱팀을 출범시켜 국내 모터스포츠를 적극 후원하고 있다.

연료첨가제 전문 기업 불스원 역시 2010년부터 하나모터스 불스원 레이싱팀을 정식 후원하며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이고 있다. 차량용 엔진 치료복원제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하도(XADO)도 올 해 5월부터 국내 모터스포츠의 유망주인 진컴퍼니 레이싱팀(이한준 대표)을 후원하며 모터 스포츠 마케팅에 뛰어들었다.

    최고 RPM(엔진의 분당 회전 수) 9,000회, 최대 시속 300km를 넘나드는 고성능 레이싱 카의 경우 일반 차량에 비해 차량 내부의 데미지가 크고 엔진의 마찰과 마모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각종 부품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다. 하도가 레이싱팀을 적극 후원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하도의 엔진치료복원제는 마모된 엔진 내부 표면에 세라믹코팅층 (인공 다이아몬드)을 생성하여 마찰 계수를 일반 금속의 1/100 수준으로 줄여줌으로써 금속 표면의 마모를 최소화하고 차량의 출력을 향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엔진 오일의 압력을 복원시켜 엔진의 소음과 진동을 줄여주고 수명을 2배 이상 연장시켜 고 RPM의 레이싱카 엔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포츠 마케팅은 하도 케미컬 그룹 본사에서 펼치고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하도 그룹은 2004년부터 자사 제품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죽음의 경기로 불리는 '다카르 랠리'에 출전하는 '카마즈 마스터(Kamaz-Master)' 러시아 팀을 7년째 후원해왔으며, 올 해에는 '하도 팀 다카르(XADO TEAM DAKAR)'라는 모터사이클 팀을 설립하여 랠리에 직접 참가하기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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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한국기술무역이, 하도(XADO) 독점수입 한다

하도뉴스 : 강민현 | 기사입력 : 2016년 08월 13일 14시 09분 | 발췌: 아크로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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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술무역(주)는 하도케미컬그룹(XADO CHEMICAL CONCERN)과 한국 내 공식 독점수입판매계약을 체결하고, 2014년 1월부터 하도케미컬그룹의 모든 제품을 독점 공급·판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1991년 우크라이나 하리코프에 설립된 하도케미컬그룹은 최첨단 나노기술을 바탕으로 금속치료복원제, 오일, 그리스, 오일첨가제 등 300여종의 나노케미컬제품을 제조하여 전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하도(XADO)제품은 마찰이 심한 금속표면에 세라믹(인공다이아몬드) 코팅층을 생성하여 마모된 금속표면를 복원 재생하고, 더 이상 마모가 진행되지 않도록 마모를 예방하는 차량용 엔진 치료복원제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다. 하도(XADO)제품은 까다롭기로 유명한TUV(독일소비자인증협회)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벤츠, 폭스바겐, BMW, 볼보 등과 같은 세계적 자동차 기업으로부터 오일인증을 받았다.

    하도(XADO)제품은 홈페이지 (www.xado.co.kr) 겸 공식쇼핑몰인 하도샵 (www.xadomarket.co.kr)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기술무역(주) 양권석 총괄본부장은 "경기불황과 알뜰소비 트렌드로 인해 자동차를 오래 타는 리스토어 수요가 늘고 있고, 특히 올해부터 수입중고차의 관세가 철폐 됨에 따라 비싼 자동차부품 교환 보다는 누구나 손쉽게 차량의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DIY개념의 금속치료복원제 시장이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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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엔진코팅제가 복원까지? XADO 엔진첨가제

하도코리아 : 최종록 | 기사발췌입력 : 2016년 10월 1일 16시 37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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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소비량은 곧 금전적인 손실로 이어지기 때문에 연료소비량이 적은 차량일수록 부담이 적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연료소비량이 처음과 같은 수준으로 지속되는 것이 아니라 점차 소비량은 늘어나게 된다. 이는 엔진의 상태와도 연관성이 있다.

엔진을 오래 사용해 마모 현상이 생겼을 경우에는 연료소비량이 높아진다. 차량이 노후 될수록 엔진의 실린더 내벽과 피스톤 링이 마모가 돼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 이때 마모된 엔진의 경우에는 공해가스를 배출시킨다. 또 엔진의 출력을 저하시키는 것은 물론 소음과 진동까지 증가하여 승차감 저하까지 불러온다. 이럴 경우 연료와 윤활유를 과다하게 소비하기 때문에 연료소비량이 높아지는 것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엔진의 성능을 위해 각종 코팅제나 첨가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연료 첨가제의 경우에는 엔진 속의 때를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연료소비량을 낮춰준다.

    하지만 첨가제를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에는 오히려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견도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혼란을 겪기도 한다. 코팅제의 경우에는 엔진을 강력하게 코팅을 하여 마모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이미 진행된 엔진의 마모를 복원하는 능력은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런 마모된 엔진을 복원하는 방법 중 하나로 국내외 유명브랜드 XADO(하도)가 있다. XADO(하도)는 구소련 시대에 발견됐지만 기술이 공개되지는 않았다. 하지만 10여 년 전에 일반회사에 기술이전이 이뤄졌다. 그 복원력을 인정받아 항공과 조선, 기계산업 전반적인 부분을 물론이고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로부터도 인증서를 받았다. 독일의 권위 있는 인증기간인 TUV에서도 오래 전에 인증을 받았는데 이는 충분한 신뢰의 증거로서 남아 있다.

    XADO(하도)는 손실된 엔진의 실린더 내벽에 주입을 시켜 손상된 부위를 복구시켜준다. 복구된 실린더 내벽의 코팅 층이 다이아몬드 당도를 가지고 마찰계수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기 때문에 마찰에 대한 마모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XADO(하도)를 국내에 공식 수입 판매하는 하도코리아 관계자는 "고유가 시대에 마모된 엔진 때문에 소비하는 연료량은 생각보다 높다"며 "마모된 엔진만 복원시켜도 연료소비를 평균 10~30% 감소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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